-
제천 깔끔한 국물 짬뽕 맛집 강짬뽕 후기꿀꿀 2023. 9. 12. 09:05반응형
제천 깔끔한 맛이 매력적인 고암동 짬뽕 강짬뽕에 다녀왔어요.
비 오는 날 짬뽕 먹고 싶지 않으신가요?
흐릿흐릿하고 비가 오던 날 짬뽕 생각이 나서 가까운 곳에 짬뽕 집이 있나 하고 검색하여 평점이 좋길래 다녀오게 된 강짬뽕.
이곳은 고암동 금용아파트와 고암동 보미파란채 사이에 길가에 있는 짬뽕집이에요.
위치가 딱 주택가들 사이에 있어서 동네 주민분들은 간편하게 가서 먹기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강짬뽕 바로 옆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있었는데요.
신기하게 강짬뽕과 같이 운영하시는 거 같았어요.
안쪽에서 연결통로도 있을 뿐만 아니라 강짬뽕에서 일하시는 분이 가서 계산도 해주시고 하시는 걸 볼 수 있었어요.
짬뽕 먹고 시원한 아이스크림이나 과자 한봉 사서 먹어도 괜찮겠다는 생각 했네요.
식당정보
상 호 명 : 강짬뽕
주 소 : 충북 제천시 용두천로 44길 12
전화번호 : 043-644-9109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라스트오더 : 오후 8시
휴 무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728x90역시 메인 짬뽕 전문점답게 짬뽕 메뉴가 주를 이루고 있어요.
짜장면 한메뉴 제외하고는 다 짬뽕 메뉴네요.
탕수육은 미니사이즈가 있어서 좋았어요.
가격적 부담도 없고 짬뽕만 먹어도 배부른데 탕수육 먹고 싶을 때 시키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앉아서 메뉴를 주문하고 주변을 살펴보니 이런 글귀도 적혀 있었습니다.
면도 숙성시킨 반죽을 직접 뽑으시고 매운맛도 좋은 매운맛인 거 같았고 육수 또한 믿음이 가는 글귀였어요.
이곳의 장점이 또 공깃밥이 무료였습니다.
처음에 들어서자마자 주변에서 다들 짜장 소스에 밥을 비벼먹고 있으시길래 이곳은 짜장밥이 메인메뉴인가?
란 생각이 들었는데 공깃밥이 무료라 짜장면 드시고 비벼드시는 거였습니다.
출입문 바로 옆으로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그곳에 반찬과 앞접시 가위 등등 부족함 없이 준비해 놓으셔서 필요한 건 거의 다 그곳에서 가져올 수 있었어요.
유아용 포크가 있다는 점이 신기했습니다.
사장님께서 아이가 있는 집을 배려하신다는 게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강짬뽕 , 고기짬뽕밥, 미니탕수육을 주문하였습니다.
반응형고기짬뽕밥이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고기가 들어있어서 매콤한 짬뽕 베이스 국물에 고기의 기름진 맛이 입가에 퍼지면서 속에 굵은 당면은 씹는 맛까지 더해줘서 맛이 좋았네요.
제가 시킨 메뉴가 아니라 한 입만 먹어보았지만 다음에 가서 고기짬뽕밥 시켜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저는 보통 시키면 그 집의 메인 기본 짬뽕을 시켜 먹는 편인데요.
이곳도 해산물도 부족함 없게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깔끔한 게 맛있는 짬뽕 맛이었어요.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제 입맛에 맞았고 그래서 그런지 주변에 나이 좀 있으신 분들이 많이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공깃밥 무료라 밥도 말아먹고 싶었는데 저 짬뽕도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밥까지 말아먹지는 못했습니다.
아쉽네요..
다음 주문한 미니탕수육이 나왔습니다.
미니 탕수육 9천 원이지만 양이 생각보다 정말 많지 않나요?
갓 튀긴 탕수육이 부드럽고 맛도 좋았어요.
소스도 기본에 충실한 탕수육 소스 맛이라 누구나 호불호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았네요.
생각보다 제천에 짬뽕 맛집이 많은 거 같아요.
평점이 좋은 곳은 가보면 다 평타는 치는 맛인 거 같습니다.
요즘은 너무 자극적인 맛보다 부드럽게 재료와 어우러지는 맛이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실제로 그런 식당이 점점 더 늘어나는 거 같습니다.
다음에 또 생각나서 강짬뽕 오게 된다면 그때는 다들 드시고 계셨던 짜장면에 짜장밥 한 번 만들어 먹어 보겠습니다.
여기도 주차가 쉽진 않습니다만 강짬뽕 가기 전에 금용아파트 앞으로 주차장이 하나 있는데 좁기도 하고 꽉 차있을 때가 대부분이라 강짬뽕을 지나쳐서 바로 나오는 4거리에서 우회전하셔서 들어가셔서 평행주차하시고 걸어가시는 게 가장 나을 거 같습니다.
요즘 자꾸 주차장이 잘 되어 있는 곳을 찾게 되는데.
모든 곳이 주차장이 다 잘되어 있을 수는 없으니까 아쉬울 따름입니다.
반응형'꿀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천 옛날 순두부 두부전골 맛집 (115) 2023.09.19 제천 왕암동 설렁탕 맛집 한촌설렁탕 후기 (87) 2023.09.14 제천 국밥생각 장락점(충북 제천점) 후기 (100) 2023.09.10 제천 강제동 고태봉갈비탕 후기 (76) 2023.09.08 제천 냉동삼겹살 맛집 선미식당 후기 (96) 2023.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