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천 강제동 고태봉갈비탕 후기꿀꿀 2023. 9. 8. 22:47반응형
제천 강제동 갈비탕 맛집 고태봉갈비탕에 다녀왔어요.
진한 국물이 먹고 싶던 어느 날 갈비탕이 갑자기 먹고 싶어서 제천 이마트 옆에 생긴 지는 오래되었지만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고태봉갈비탕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저녁을 좀 늦게 먹게 되는 편인데 요즘 일찍 문 닫는 식당들이 많아지면서 갈만한 곳들이 한정되어 있어서 한 번 찾아 도전해 보고 맛만 괜찮으면 자주 가게 되더라고요.
갈비탕집도 일찍 문 닫는 집들이 대부분이어서 검색 끝에 여유롭게 식사하고 올 시간이 되는 마감시간이 좀 남은 곳을 찾은 곳이 이곳 고태봉 갈비탕이었어요.
식당정보
상 호 명 : 고태봉갈비탕 제천직영점
주 소 : 충북 제천시 고명로 6-6 (043-645-8883)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20분
오후 3시 - 오후 5시 브레이크타임(포장판매 가능)
오후 8시 라스트오더
주차는 제천 이마트 검색하여 가신 후 이마트 진입 전에 왼쪽 주차장으로 들어가셔서 주차하시고 가시면 될 거 같습니다.
내부는 넓고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아무래도 저녁 늦은 시간이라 손님이 많진 않으셨어요.
그래서 마음 편히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답니다.
메뉴는 그 누구나 편하게 볼 수 있게 수저통에 부착되어 있었습니다.
메뉴 찾으려고 두리번거리지 않아도 되어서 정말 편했어요.
배가 고팠던 저희는 갈비탕 정식을 주문하였답니다.
소갈비 전골이나 짬뽕순두부도 맛있어 보여서 다음에 다시 오게 되면 꼭 먹어볼 생각이랍니다.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주문을 받으시면 이렇게 기본 반찬을 마련해 주십니다.
김치와 깍두기만 나올 줄 알았는데 샐러드에 무절임에 고추된장 무침까지 생각보다 반찬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주문한 갈비탕이 나왔어요.
뽀얀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고 큰 갈빗대 두대가 들어있는데 살도 실하게 붙어있어서 맛이 괜찮고 깔끔하더라고요.
요즘은 이렇게 자극적이지 않은 깔끔한 맛의 국물이 자꾸 생각나고 맛있더라고요.
갈비탕을 맛있게 먹다 보니 갈비탕 정식에 함께 나오는 찜갈비도 나왔습니다.
갈비탕에 있는 갈비보다 찜갈비 갈비가 살이 훨씬 부드러웠어요.
찜갈비에는 살짝 간간한 양념이 배어있는 밥과 함께 먹기 좋은 갈비였습니다.
갈비탕에 찜갈비에 밥 한 공기 뚝딱 하고 나니 배가 정말 든든하였답니다.
따끈한 국물 생각나실 때 방문하셔서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제천에 갈비탕 중에 늦게 까지 하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거 같습니다.
제천 무난하게 실패 없는 갈비탕집으로 갈비탕 생각나실 때 꼭 들러보세요.
반응형'꿀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천 깔끔한 국물 짬뽕 맛집 강짬뽕 후기 (84) 2023.09.12 제천 국밥생각 장락점(충북 제천점) 후기 (100) 2023.09.10 제천 냉동삼겹살 맛집 선미식당 후기 (96) 2023.09.03 제주 서귀포 흑돼지 맛집 꺼멍목장 후기 (98) 2023.08.30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가시아방 후기 (79) 2023.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