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천 즉석떡볶이 맛집 의림동 떡볶이 후기꿀꿀 2023. 6. 23. 14:42반응형
제천 즉석떡볶이 맛집인 의림동 떡볶이에 다녀왔어요.
처음에 단양에서 영업하실 때 그때는 오구맵떡이었는데 가서 먹어보고는 너무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제천으로 지점을 옮기셨는데 옮기시면서 의림동으로 옮기셔 의림동 떡볶이로 상호를 변경하셨어요. 그때의 추억에 한 번 더 다녀오게 되었어요.
매장은 굉장히 깔끔하고 심플하게 잘 지어져 있습니다. 골목에 매장이 위치하여 있는데 주차는 매장 바로 앞에 평행주차 가능하게 해 놓으셔서 그곳에 대시면 될 거 같습니다.
상 호 명 : 의림동떡볶이
주 소 : 충북 제천시 명륜로 11길 5 1층(0507-1443-5980)
영업시간 : 월~토요일까지 오전 11시 오픈 오후 9시 마감( 8시 30분 라스트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간혹 재료 소진으로 일찍 닫는 날이 있으신 거 같으니 저녁에 방문하실 분들은 전화 문의 후 가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가장 기본 메뉴는 의림 즉석떡볶이로 1인분에 7천 원 2인분 이상입니다. 닭떡볶이도 있는데 닭 떡볶이는 8천500원이네요. 사진은 없지만 이곳의 사이드로 있는 까르보 떡볶이도 정말 맛이 괜찮았어요. 세명이상 가야 먹을 수 있을 거 같은데.. 보통 두 명이 방문하니 까르보 떡볶이까지 먹을 배가 없더라고요.. 아쉬울 따름입니다.
저희는 의림즉석떡볶이 2인 모둠튀김 볶음밥을 주문해 먹었어요.
1인분 7천 원에 둘이 주문해 1만 4천 원 가격이지만 기본으로 라면사리와 쫄면사리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저는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맛도 좋아요 뽀글뽀글 끓여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요. 떡볶이는 정말 다이어트의 가장 큰 적이지만 또 떼려야 뗄 수 없는 한국인의 소울 푸드가 아닌가 싶습니다.
떡볶이와 환상의 짝꿍인 단무지는 셀프바가 있어 매장 안쪽에서 원하는 만큼 퍼서 먹을 수 있게 비치해 놓으셨더라고요.
이곳의 또 다른 베스트메뉴 튀김이에요.. 튀김 딱 색만 봐도 아시겠죠. 튀김이 정말 바삭하고 맛있답니다 느끼하지도 않고요. 깨끗한 기름을 쓰시는 거 같아요. 모둠튀김은 7500원입니다. 새우와 오징어 단호박 고구마 수제김말이로 구성되어 있어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옆에 있는 간장으로 찍어서 바삭함을 즐겨도 맛이 좋습니다.
떡볶이 먹고 무조건 먹어 줘야 할 볶음밥입니다! 볶음밥은 무조건 먹어줘야 한다고 배웠어요. 배가 터질 거 같아도 신기하게 볶음밥은 자꾸 입으로 들어가더라고요.
단양에 있을 때 옮겨오시면서 살짝의 변화는 주신 거 같았어요 거기와 구성이랑 조금 다른 게 느껴졌거든요. 하지만 그곳은 그곳 나름대로 이곳은 이곳 나름대로 각각의 맛이 있다고 봅니다. 제천에 맛있는 즉석떡볶이 집이 없어서 이 정도만 해도 저는 생각날 때마다 먹으러 갈 거 같아요. 골목이 너무 협소한 게 좀 단점 이긴 하지만 제 기억으론 브레이크 타임이 없었기 때문에 붐비는 시간 때만 피해서 간다면 얼마든지 여유롭게 드실 수 있으실 거라 봅니다.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이곳에서는 캠핑이나 펜션 같은 곳에 놀러 가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끔 포장해서 비조리로 팔고 있는데 1회용 냄비까지 추가한다면 어디서나 불만 있으면 간편하게 끓여 먹을 수 있게끔 육수랑 각각 재료들을 깔끔하게 포장하여 판매하고 계시더라고요. 즉석 떡볶이를 좋아하신다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꿀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천 즉석떡볶이 차돌떡볶이 청년다방 후기 (37) 2023.06.29 인천 한정식 맛집 거궁송도점 후기 (55) 2023.06.26 제천 돼지 양념구이 맛집 예림 후기 (93) 2023.06.20 제천 순대국밥 맛집 왕수니 후기 (98) 2023.06.14 제천 양식집 맛집 소소한양식당 후기 (56) 2023.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