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가시아방 후기꿀꿀 2023. 8. 29. 14:41반응형
제주도 고기국수로 유명한 가시아방에 다녀왔어요.
좀 늦은 감이 있지만 이번 여름휴가로 제주도를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제주 아쿠아플라넷 구경하고 점심으로 무엇을 먹으면 좋을까 고민하던 찰나에 제주도 고기국수가 유명하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서 부담 없이 간단하게 먹기 위해 방문하게 되었어요.
가시아방은 티브이에도 많이 나와서 식사시간 때에 가면 웨이팅이 필수지만 시간만 잘 맞춰가면 기다리지 않고 여유롭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았습니다.
안쪽으로 올라가셔 들어가시면 건물 앞쪽과 안쪽으로 주차장 또한 아주 넓게 만들어 놓으셨어서 정말 사람이 너무 많지 않으면 웬만한 차들은 다 수용이 가능할 정도의 주차장 크기였으니 주차는 걱정하지 않고 오셔도 될 거 같습니다.
식당정보
상 호 명 : 가시아방국수
주 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10 (064-783-0987)
영업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오후 8시 라스트오더)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내비게이션 입력 후 길 가다 보면 이렇게 길가에 큰 건물로 자리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검색하다가 아쿠아플라넷이랑도 가깝고 유명하기도 했고 11시 30분 정도까지만 해도 웨이팅이 없길래 그냥 가려다가 20분 30분 사이에 갑자기 웨이팅이 생겼길래 핸드폰 캐치테이블 어플로 줄 서기가 가능하다 하여 바로 예약을 걸어놓고 출발했습니다.
처음 예약 했을대 9번째였는데 예약 걸고 가시아방국수에 도착하니 4번째까지 줄어있더라고요.
2번인가 까지 미루기가 가능하니 근처에 계시면 꼭 어플로 예약먼저 하시고 이동하시는 게 시간 절약되고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캐치테이블을 처음 써서 언제 들어가면 되는 건가 1번까지 기다려야 하나 가서 말을 해야 하나 고민했는데요.
1번째 남기고 그다음에는 저렇게 지금 입장이라고 뜹니다.
뜨면 들어가셔서 순서 보여주시고 착석하시면 됩니다.
3분~5분까지는 기다려 주는 거 같으니 차에 계시다가 맞춰 들어가시면 될 거 같아요.
입장하시면 빈테이블 치우는 동안 메뉴고르고 결제먼저 하라고 하십니다.
저희는 고기국수비빔국수 멸치국수 이렇게 3가지 주문하였어요.
커플세트를 드시는 분들도 많은 거 같으니 여러 가지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커플세트 좋을 거 같아요.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기본반찬 가져다주십니다.
물과 다 먹고 난 뒤의 기본찬은 셀프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주문한 국수들이 나왔습니다.
고기국수는 국수 위에 고기가 얹어져 있었는데요. 국물이 설렁탕 곰탕 이런 사골국물 먹는 국물맛이어서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아니었는데 비빔국수 와 반반 나눠먹으면 가장 깔끔하고 이것만 먹다 보면 느끼할 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면이 노란 면이었는데 탄력도 있고 쫄깃쫄깃 맛은 좋았답니다.
옥수수 면인지 찾아봐도 안 나오더라고요.
요것은 기본에 충실한 멸치국수입니다.
생각보다 정말 양이 많았고 국물은 멸치육수 느낌의 국물이었어요.
제가 시킨 비빔국수입니다.
비빔국수가 진짜 가장 맛있었는데요. 고기에 싸 먹는 것으로는 냉면이든 국수든 비빔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살짝 매콤하면서 고기도 쫄깃 부드럽고 싸 먹으니 정말 맛이 좋았어요.
비빔 먹어주다가 입이 텁텁해질 때 즈음 고기국수 육수 퍼먹으면 입이 깔끔해지고 환상의 짝꿍이었습니다.
꼭 두 분 이상 방문하신다면 비빔 하나 고기국수 하나 나눠 시켜서 나눠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처음 먹어본 고기국수의 맛이 생각보다 특이하고 엄청 맛있고 이 정도는 아니었지만 제주도 여행 가신다면 한 번쯤 꼭 들러서 먹어보실 만은 한 거 같아요.
고기국수의 맛은 정말 못하는 집 외에는 다 비슷하다고 하니 줄 서는 게 싫으시면 다른 곳에서라도 한 끼쯤 간단하게 드셔보세요.
반응형'꿀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천 냉동삼겹살 맛집 선미식당 후기 (96) 2023.09.03 제주 서귀포 흑돼지 맛집 꺼멍목장 후기 (98) 2023.08.30 제천 강제동 생선구이 온담 후기 (56) 2023.08.14 제천 하소동 콩국수 자매해물칼국수 후기 (61) 2023.08.10 제천 짬뽕맛집 미미반점 후기 (54) 2023.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