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천 양식집 비갬 후기꿀꿀 2023. 7. 28. 22:02반응형
제천 양식 맛집 비갬에 다녀왔어요.
제천에 사셨던 분들은 다 아시는 양식 맛집 비갬에 다녀왔어요.
한동안 영업을 하셨다 쉬셨다를 반복하셔서 한참 동안 안 가다가 다시 시작하셨다는 어딘가에서의 글을 보고 가족 모임이 있던 차에 예약을 하고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제천에서 가장 핫했던 양식집 맛집으로 남녀노소 할 거 없이 모임도 많이 하고 그랬던 곳이에요.
오랜만에 방문하였더니 내부가 많이 바뀌어 있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정비를 하신 거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식당정보
상 호 명 : 비갬
주 소 : 충북 제천시 용두대로 5길 19 (043-642-7117)
영업시간 :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8시 30분 라스트오더)
휴무 여부는 그 주 일요일을 네이버 영업시간 정보에 업데이트해 주시는 거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저희는 일요일에 온 가족이 오랜만에 다 모인 김에 어디 가서 먹을까 하다가 비 갬이 무려 9시부터 영업을 하시더라고요.
제가 본 양식집 중에 가장 오픈시간이 빨랐던 거 같아요.
그래서 비갬이라면 맛은 보장되어 있으니 바로 문의 후에 일요일 오픈한다고 하셔서 10시에 방문하였습니다.
가자마자 저희가 1등이었네요.
비갬 내부입니다. 중간에 있던 벽을 없애시고 탁 틔우셨더라고요. 이렇게 해놓으니 뭔가 개방감 있고 더 넓어 보이는 거 같고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비갬 메뉴는 예전과 크게 달라진 거 없는 거 같았습니다.
저희는 다섯 명이 방문하였는데요. 여러 가지 주문해서 같이 조금씩 맛보고 먹어보았답니다.
이곳은 메뉴를 주문하면 음료를 아래 박스 안의 모든 음료 중에 1개를 제공해 주십니다.
선택할 수 있는 음료의 폭이 넓어서 좋았어요.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맥주도 가능하답니다.
한 잔의 서비스 음료 값까지 생각하면 가격은 적당하고 괜찮은 거 같아요.
주문을 하면 바로 식전빵을 가져다주시는데 빵이 따뜻하진 않았어요.
시원한 에어컨 공기에 금방 식은 거 같기도 했고요.
하지만 다들 맛있게 드셨답니다.
아침 첫 손님이라 그런지 샐러드를 서비스로 제공해 주셨어요.
비 갬 하면 샐러드가 또 맛있는데 채소들도 다 싱싱하고 워낙 야채를 좋아해서 가족들 모두 맛있게 먹었네요.
이 샐러드를 좀 남겨뒀다가 피자에 싸드시는 분도 계셨는데 맛있다고 좋아하셨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위에 수제 치킨 가스는 생각보다 정말 괜찮았던 메뉴 중에 하나였어요.
치킨가스가 정말 백 프로 닭다리 살로 만들어져 전혀 퍽퍽한 맛없이 즐길 수 있었어요.
소스도 2종이 나와줘서 지루함 없이 기호에 맞게 찍어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샐러드도 함께 나와서 느끼할 즈음 샐러드로 입가심해 주면 정말 좋았어요.
두 번째로 나온 불고기 피자입니다.
씬피자라 그런지 조금 얇은 느낌이었어요. 피자는 금방 식으니 나오자마자 빠르게 드시는 게 가장 좋은 거 같습니다.
피자에 샐러드 한 번 싸 먹어 보세요.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아버지가 가장 좋아하시는 해산물 로제 파스타입니다.
딱 기본에 충실한 맛으로 누구나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예요. 새우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요게 또 아무도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던 메뉴 중의 하나로 스파이시 치킨 크림 파스타입니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크림 파스타를 매콤함을 첨가하여 소스가 질리지 않고 매력적인 맛이었어요.
피자나 빵을 소스에 찍어 먹어도 정말 맛있으니 한 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비 갬 까르보나라도 맛있는 메뉴 중에 하나예요.
치킨가스랑 같이 먹기엔 조금 느끼한 감이 있어서 혹시 튀김과 같이 드시는 분들은 매콤한 메뉴 시키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저희가 첫 손님이었어서 그런지 나갈 때 커피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사장님 분들과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들어서고 먹고 나서기까지 가족 모두 기분 좋게 한 끼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오픈시간이 정말 빨라서 급하게 한 끼 해결해야 할 때 정말 가기 좋겠더라고요.
혹시 그 시간에 정말 하는 게 맞나 전화해서 물어봤을 정도니까요.
한동안 쉬시기 전에 비하면 깊은 맛이 아주 조금 덜 느껴지긴 하지만 그래도 비 갬은 비 갬이니까요.
금방 그 맛이 돌아올 거라 생각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모임 하실 분들은 양식집으로는 비 갬이 정말 좋아요.
테이블도 넓은데 룸이 없다는 게 좀 아쉽긴 합니다만 식사 시간 때만 피해서 가신다면 조용하게 식사하실 수 있으실 거 같아요.
주차장이 따로 없어 길가 주변에 아무 데나 대고 오셔야 한다는 게 좀 단점이긴 합니다만 저희는 모든 메뉴 모든 음식 다 만족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양식집 들를 일 있으시면 비 갬 꼭 가보세요.
반응형'꿀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천 길동우동 제천 청전옛날통닭 후기 (65) 2023.08.02 제천 의림지 중식맛집 낭만짜장 후기 (54) 2023.07.30 제천 분위기 좋고 안주도 맛있는 강제동 술집 짐작 후기 (55) 2023.07.25 도토리음식 맛집 도화리 도토리밥상 후기 (52) 2023.07.23 제천 한우 맛집 설봉한우에 다녀왔어요 (58) 2023.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