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천 한우 맛집 설봉한우에 다녀왔어요꿀꿀 2023. 7. 20. 21:05반응형
제천 한우맛집인 정육식당 설봉한우에 다녀왔어요.
제천에서 나름 한우 쪽으로는 맛있다고 이름나있는 설봉한우에 다녀왔습니다.
하지만 시내 쪽과 거리가 쪼금 있어서 맛은 있는데 자주는 못 가게 되는 거 같아요.
입구는 잔디를 이쁘게 심어놓으시고 멍멍이 두 마리가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고풍스럽게 생긴 입구를 들어가 보겠습니다. 이곳은 정육식당이라 먹을만한 고기를 직접 고르고 인원수에 맞게 차림비를 받고 세팅을 해주십니다.
고기들이 대체로 질이 좋아서 갈 때마다 가격도 괜찮고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게 먹는 곳이에요.
식당정보
상 호 명 : 설봉한우(정육식당)
주 소 : 충북 제천시 내토로 157 (0507-1407-4567)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차는 식당 앞쪽으로 공터가 넓게 형성되어 있어 웬만한 차들은 수용이 가능할 겁니다.
점심때는 점심 특선도 있어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점심특선으로는 한우불고기 600g 5만 8천 원 갈비탕 1만 3천 원 한우육회비빔밥 1만 3천 원 육개장 1만 원 육회비빔냉면 1만 3천 원 한우 된장찌개 1만 원 물냉면 6천 원 비빔냉면 6천 원 이렇게 메뉴가 있습니다.
저희는 점심이었지만 고기를 격파하러 갔기 때문에 고기 먹는 사람은 저희뿐이었답니다.
이렇게 저희는 꽃등심, 갈빗살, 업진살 세 가지 종류의 고기를 먹었어요.
요렇게 기본세팅을 해주시고 여기에 된장국이 나온답니다.
넓은 메인매장 오른쪽에 보시면 셀프바가 있는데 이곳에 마늘 쌈장 기름장 그 외 추가로 먹을 것들이 잘 준비되어 있어요.
불이 딱 적당하게 쌔서 아주 맛있게 노릇하게 잘 구워지더라고요.
두께가 두껍지만 적당히 익혀서 먹는 꽃등심은 입에서 살살 녹았답니다.
가장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고기가 등심과 갈빗살인 거 같아요.
조금 모자란 듯싶어서 고기를 고르러 갔는데 사장님께서 추천해 주신 업진살을 먹어보았습니다.
부드럽기는 정말 부드러웠는데 한입 딱 깨물자마자 소의 기름이 쫙 나오는 게 저는 좀 느끼했습니다.
같이 간 다른 분들은 맛있게 잘 드시더라고요.
부드럽고 녹는다 이런 식감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 거 같습니다.
육회도 주문해서 먹어보았어요. 저는 육회를 먹지 못하지만 다른 분들은 맛있게 드셨답니다.
육회 못 드시는 분들은 조금만 덜어서 구워 드셔 보세요.
제가 그렇게 먹었는데 고소하고 이건 또 이거만의 별미더라고요.
제가 구워 먹는 모습을 보고 다른 분들도 조금씩 구워 드시고는 맛있다고 하셨습니다.
식사로는 사진은 없지만 냉면을 먹었는데요 냉면이 생각보다 정말 맛이 괜찮았습니다.
냉면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모두가 만족할 만한 식사를 하고 왔는데요.
단점은 아무래도 위치인 거 같네요. 소고기에 술 한잔 하면 아무래도 가까워야 이동이 편리하니까요.
계속 비가 오다가 오늘 하루 엄청 더웠는데 하필 그런 날이었어서 그런지 불 앞에서 고기를 구워 먹자니 사실 덥긴 더웠어요.
그래도 더위를 잊을 만큼 부드러운 소고기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단체룸도 있어서 미리 예약하시면 조용하게 모임 하시기 좋을 겁니다.
아마 인원이 많아야 예약이 될 거 같습니다. 단체룸이 많진 않더라고요.
제천에서 맛있는 소고기 드실 분들은 한 번 방문해 보셔요.
반응형'꿀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천 분위기 좋고 안주도 맛있는 강제동 술집 짐작 후기 (55) 2023.07.25 도토리음식 맛집 도화리 도토리밥상 후기 (52) 2023.07.23 제천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꾸워볶아 후기 (84) 2023.07.16 제천 샤브샤브 월남쌈 채선당 후기 (65) 2023.07.12 제천 수육 막국수집 도가네 후기 (31) 2023.07.10